커뮤니티

Home커뮤니티공지사항

공지사항

커뮤니티_공지사항 게시판 상세보기
제목
2017학년도 1학기 재학생 등록금 카드 납부 안내
작성일
2017-02-14
작성자
박혜진
조회수
1194
첨부파일

2017학년도 1학기 재학생 등록금 납부안내

 

2017학년도 1학기부터 현대카드를 통한 등록금 온라인 납부가 가능하여 납부방법을 안내해드리오니 카드 납부 요청자는 아래사항을 잘 숙지하시어 기간내에 납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등록일정(전문학사 및 학사학위과정 동일) 

대 상 자

등록금 납부 기간

재학생, 복학생, 재입학생

2017. 2. 17(금) 09:00 ~ 2. 20(월) 16:00

 

 

2. 카드납부 안내

사용가능카드

현대카드(개인 신용카드만 가능)

납부방법

홈페이지

현대카드홈페이지Home → My Account → 생활요금납부서비스 → 수시 납부 → 대학/대학원 등록금 납부 안내

https://www.hyundaicard.com/cpa/pc/CPAPC0102_01.hc

 

무이자할부 혜택

  2,3,8,9월 : 5만원 이상 결제 시 2~5개월 무이자

  ※ 6개월 이상 할부 시 할부수수료는 카드사에 문의

유의사항

1. 본인 명의 카드가 아니어도 결제가능, 납부 취소는 납부 당일만 가능함

2. 카드 납부는 전액 결제 시 가능하며, 현금과 나누어 납부할 수 없음

3. 분납신청자는 신용카드 납부와 중복 불가

4. 등록금 카드결제 금액은 연말정산 소득공제 시 카드사용금액에서 제외 됨

5. 신용카드 납부자의 등록금 납부 확인은 납부 익일 가능함

 

문의사항 연락처

- 등록금 관련 : 재무회계담당 (031)412-7145

 

 

 

첨부파일 : 현대카드 홈페이지 등록금 납부 및 취소 메뉴얼 1부.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