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Home커뮤니티공지사항

공지사항

커뮤니티_공지사항 게시판 상세보기
제목
2017학년도 2학기 재학생 등록금 추가 납부안내
작성일
2017-08-11
작성자
박혜진
조회수
687
첨부파일

2017학년도 2학기 재학생 등록금 추가 납부안내

 

2017학년도 2학기 추가 등록일정 및 납부방법을 안내하오니 아래 사항을 잘 숙지하시어 등록금고지서를 출력하신 후 기간 내에 납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등록일정(전문학사 및 학사학위과정 동일) 

대 상 자

등록금 납부 기간

재학생, 복학생, 재입학생

2017. 8. 14.(월) 09:00 ~ 8. 21(월) 16:00

 

 

2. 등록금 납부방법

▢ 일시납부 :

  1.가상계좌번호 입금 납부

- 등록금고지서에 기재된 학생 고유 하나은행 등록가상계좌번호(예금주가 학생명인지 반드시 확인)로 해당금액을 정확하게 전액 일괄 입금합니다.

  ※ 전국 모든 은행 창구, ATM, 인터넷뱅킹, 폰뱅킹 등을 이용하여 입금 가능합니다. 단, 하나은행을 제외한 타 금융기관에서 송금할 경우 타행송금수수료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2. 신용카드 납부

- 현대카드 홈페이지(https://www.hyundaicard.com/cpa/pc/CPAPC0102_01.hc)를 통해 등록금 카드 납부가 가능합니다.

※ 납부상세사방법은 첨부파일 참고

※ 현대카드홈페이지 → Home → My Account → 생활요금납부서비스 → 수시납부 → 대학/대학원등록금 납부 안내메뉴

 

3 등록금고지서 출력 방법

▢ 서울예술대학교 홈페이지 → 학사포탈시스템 로그인(학생 ID, 비밀번호 입력) → 등록금고지서 → 선택(자율)적 경비항목 선택 → 고지서 출력

※ 선택(자율)적 경비 내역을 확인하고 본인이 납부하고자 하는 선택납부항목을 체크한 후, 고지서를 출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4. 등록확인방법

가. 우리대학학사정보시스템」에서 확인 가능(학사정보시스템 로그인 → 등록관리 → 납부확인)

- 등록가상계좌번호 입금 납부 : 납부 즉시 SMS 문자 전송, 납부 10분 후 등록상태 확인

나. 등록금 납부확인서(영수증) 출력

: 학사정보시스템 로그인 → 등록관리 → 납부확인서(영수증) 출력

 

정부지원 학자금대출 안내 : 상담전화 1599-2000(평일 09:00 ~ 18:00)

  - 신청방법 : 한국장학재단(www.kosaf.go.kr)에서 온라인 신청

  ※ 학자금대출 신청기간 : 2017.08.11(금)까지, 등록금 납부 후에는 학자금대출 신청 및 실행이 불가하오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유의사항

- 정해진 기간 내에 등록하지 않으면 학칙에 의해 미등록 제적될 수 있습니다.

- 등록금 납부 후  휴학을 희망하는 학생은 등록금 납부 후 휴학원서 제출바랍니다.

- 학자금 대출신청 후 승인완료자는 대출실행을 하셔야 등록처리됩니다.

 

 

문의사항 연락처

- 등록금 관련 : 재무회계담당 (031)412-7145~7146

- 장학금, 학자금융자 관련 : 장학담당 (031)412-7131,7136

- 휴학/복학 관련 : 학적담당 (031)412-7125

- 수강신청 관련 : 수업담당 (031)412-7126

 

 

붙임문서 : 현대카드 카드 납부 메뉴얼 1부.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