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Home커뮤니티공지사항

공지사항

커뮤니티_공지사항 게시판 상세보기
제목
[입찰]   서울예술대학교 교육수요자 만족도 조사 공개입찰
작성일
2018-10-11
작성자
박성용
조회수
259
첨부파일

입찰공고

    

 

1. 입찰 개요

공고번호 : 서울예술대학교 전략기획실 2018-1

사 업 명 : 2018학년도 서울예술대학교 교육수요자 만족도 조사

소요예산 : 30,000,000(VAT 포함)

계약기간 : 계약일로부터 3개월 이내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참가자격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12조의 규정에 따른 자격요건을 갖춘 업체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의 규정에 따라 부정으로 입찰 참가 자격제한을 받지 않은 업체

  - 입찰공고일 기준 3년 이내 예산 3,000만 원 이상의 대학교 요구도 및 만족도 조사 관련 실적(단일 건수)이 있는 업체

  - 통계학 등 조사·분석 관련 학위(석사 이상) 혹은 경력이 있는 인력을 보유하고 있는 자

  - 공동도급(컨소시엄) 참여 불가

사업자 선정 방법

  - 제안서와 발표 내용의 기술 및 가격평가를 실시하고, 이를 종합평가 점수로 산출

  - 평가비율 : 기술평가(80%), 가격평가(20%)

 

2. 제안서 제출 안내

제출 방법 : 방문 혹은 우편 접수

제출 서류

  - 제안서, 발표자료(작성 시) 인쇄본 각 10(별지 서식 제2~7호 포함)

  - 제안서, 발표자료(작성 시) 문서 파일이 담긴 USB 메모리 1

  - 입찰참가신청서 1(별지 제1호 서식)

  - 서약서 1(별지 제8호 서식)

  - 법인등기부등본 1

  - 공인회계사 또는 세무사() 확인 재무제표 1(2017년도를 당기로 3년간)

  - 신용평가등급 확인서 1

  - 최근 3년 이내 대학(전문대학 포함) 만족도 및 요구 조사 실적증명서 1

제출 기한 : 2018.10.17.(), 18:00까지

제출 장소

  -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예술대학로 171(고잔동) 서울예술대학교 본부동(3), 전략기획실

제출 시 유의사항

  - 우편 접수는 제출마감일 18시까지 발주기관에 도착한 것에 한하여 인정하며, 우송 중 분실, 훼손 또는 지연에 대하여 발주기관은 책임을 지지 아니함

  - 제출된 제안서는 일체 반환하지 아니하고, 제안내용의 평가 및 사업자 선정에 관한 세부사항은 공개하지 아니함

  - 제안 및 제출과 관련된 일체 소요비용은 제안기관 부담이며, 사업수행에 따른 산출물의 일체의 저작재산권 및 2차적 저작물 작성권을 포함한 소유권은 서울예술대학교에 있음

 

3. 입찰 및 평가 일정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입찰 공고 : 2018.10.11.()

입찰 등록 및 제안서 제출 마감 : 2018.10.17.(), 18:00까지

제안 발표 : 2018.10.19.()

우선 협상대상자 선정 및 협상 : 2018.10.22.() ~ 10.24.()

 

4. 문의처

부 서 : 서울예술대학교 전략기획실

연락처

  - 전화번호 : 031-412-7203

  - e-mail : psy8010@seoularts.ac.kr

 

※ 붙임

1. 입찰공고문

2. 제안요청서

3. 별지서식

 

 

 

 

20181011

 

서울예술대학교 총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