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Home커뮤니티공지사항

공지사항

커뮤니티_공지사항 게시판 상세보기
제목
[학생] 2학기 학생증 발급 및 교내 하나은행 이동형 지점 방문 안내
작성일
2020-10-14
작성자
학생지원팀
조회수
204
첨부파일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재학생의 학생증 발급 업무를 위한 2학기 교내 하나은행 이동형 지점 방문을 다음과 같이 안내합니다. 학생증 분실, 재발행 등의 업무가 필요한 재학생은 많은 이용바랍니다.

 

1. 이동형 지점 운영 개요

  가. 일시: 2020.10.20.(화) ~ 2020.10.22.(목) 10:00 ~ 16:00

  나. 장소: 중앙광장

  다. 제공 서비스

    1) 학생증 카드, 교직원 카드 발급업무

    2) 일반 하나은행 업무 (통장 재발행, 기프트카드 환불 등)


2. 안내 사항

  가. 재학생 중 개인정보 제 3자 제공 동의를 하지 않은 학생은 전산을 이용한 정보제공이

     불가능 하여 발급행사를 통해서만 발급 받을 수 있습니다 (증명사진 제출)

  나. 교직원 카드는 증명 사진을 지참하여 발급 신청할 수 있습니다 (조교 포함)

  다. 일반 은행 업무는 은행망 접속이 불가능하여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라. 학생증 카드 발급 행사 기간 중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하여 마스크를 착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