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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학생] 2021학년도 2학기 취업으로 인한 출석인정 안내
작성일
2021-09-14
작성자
학생지원팀
조회수
1181
첨부파일

 

1. 출석 인정기간 : 2021.10.11.() ~ 12.10.() 기간 내 최대 9주간

 

2. 출석 인정 신청 기간 : 2021.10.4.() ~ 12.3.() 17:00까지

(, 출석인정 희망 시작일 1주일 이전까지 서류 제출)

    

3. 제출처 : 각 전공 행정실

 

4. 출석 인정 절차

  가. (학생) 증빙서류 구비

   1) 출석인정 신청서

   2) 졸업예정 증명서

   3) 회사 일반 현황

   4) 재직 증명서 또는 입사확인서 (회사양식)

   5) 건강보험자격 득실 확인서 (업체명 확인가능 해야함, 발급 예정인 경우 발급 예정일을 신청서에 기록 및 발급 당일 이메일 발송, 미제출시 출석 인정 취소)

  나. (학생지도교수) 교과담당교수, 지도교수 면담 및 출석인정신청서 작성

  다. (학생학부/전공) 증빙서류 소속 학부(전공) 제출

  라. (학부/전공입학학생처) 접수한 증빙서류를 입학학생처(학생지원팀)로 공문발송

  마. (입학학생처) 공문접수 후 전산 일괄 출석인정

 

5 기타 주의사항

 가. 건강보험료를 납부하지 않는 근로 형태는 인정되지 않음 (교육부 감사 지적사항)

 나. 전공 개인별 제출자료를 PDF 합본하여 하나의 파일로 발송하되 압축프로그램(기안자 비밀번호)로 압축하여 첨부할 것

 다. 졸업유보, 전공필수 미 이수, 동계 현장실습 예정으로 인한 졸업예정증명서 미발급, 졸업학점 미 충족은 조기 취업으로 인한 출석인정 불가함

 라. 출석 인정 시작일, 출석 인정 종료일에 제출된 서류의 기관으로 확인 전화 시행 예정이며 사실이 다를 경우 통지 없이 출석인정 취소됨

 마. 중도 퇴직 할 경우 즉시 학교 수업에 복귀하고, 전공을 통해 입학학생처에 통지 하여야 함

 바. 비대면 수업의 교수 서명은 교수 - 학생 E-MAIL 수발신 기록으로 인정가능 (메일에 출석인정 기간, 기업명, 중간고사, 기말고사, 과제 수행방법 내용이 반드시 포함되어야함)

 사. 중도 퇴직, 출석인정 시작일 임의기재 등으로 출석인정이 취소되어 출석점수 미달로 졸업유보 될 경우 책임지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