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생활

Home대학생활학사행정학생증(ID카드) 재발급

학생증(ID카드) 재발급

학생증(ID카드)재발급

학생증은 수강, 시험, 기숙사 및 도서관 출입 이용 등 학생에게 부여되는 신분상의 혜택을 받기 위한 신분증으로써 학생증은 교내외를 막론하고 항시 휴대하여야 한다.

우리 대학교는 KEB 하나카드사 및 하나은행과 연계하여 신분증의 기능 외에도 체크카드 기능도 할 수 있도록 제작하여 발급하고 있으므로 학생증을 분실하거나 훼손하였을 경우에는 아래 절차에 따라 학생증을 재발급 받아야 한다.

학생증 재발급 절차

    스마트 학생증 카드 발급 등록 시 필수 조건

  1. 하나은행 결제계좌
  2. 공인인증서
  3. 증명사진(jpg파일) 必

    스마트 학생증 카드 발급 방법

  1. 학교 홈페이지 內 스마트 학생증 신청서 버튼 클릭 → 학교홈페이지를 통해 KEB하나카드 학생증 발급사이트로 접속
  2. KEB 하나 은행 홈페이지 접속 (https://www.kebhana.com) → 개인뱅킹 >뱅킹> More > 학생증카드 > 학생증카드 예약발급 또는 검색창에서 학생증 입력

    신청 순서

  1. 본인정보 등록
  2. 신용정보 수집이용제공 동의
  3. 기본정보, 학생증정보 입력
  4.   기본정보 입력 시,
      가. 결제계좌번호 항목 : 기존 입출금 계좌번호 입력
       ※ 타입출금통장 계좌번호 입력 불가
      나. 학생증 정보 입력
        - 단과대학명은 서울예술대학교 “ 학부” 입력
        - 학과(학부)은 서울예술대학교 “전공” 입력
  5. 입력정보 확인
  6. 예약완료 및 제출서류 출력 및 개인신분증 사본 첨부
  7.     - 제출서류 출력시 일부 페이지 선택 및 출력( 5~9페이지 , 총 5장 출력)
       ※ 출력양식 : 학생증 체크카드(모바일카드 겸용) 신청서 (총 5장)
  8. 제출 기간내에 제출 장소에 개인별 제출 (교학운영처 본부동 104호)
학생증 분실 재발급 절차
    - 하나카드 서비스센터 1800-2000 분실 신고 및 재발급 신청
    - KEB 하나은행 전영업점 (방문)

    ※ 학생증 발급관련 문의 : KEB하나카드 고객센터 상담전용 ☎031-491-1111 / 자세한 상황은 학교 홈페이지를 참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