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Home커뮤니티공지사항

공지사항

커뮤니티_공지사항 게시판 상세보기
제목
[모집]   2019학년도 계약직 직원(의전/기사담당) 공개채용
작성일
2019-07-17
작성자
이소영
조회수
736
첨부파일

서울예술대학교 직원(계약직) 채용 공고

 

 

1. 채용분야 및 지원자격

 

채용분야

모집

인원

지원자격

담당업무 및 근무조건 등

의전(기사)

담당

(계약직)

0

- 1종 보통 운전면허 취득자

5년 이상 운전 경력자

최근 3년간 무사고 운전자

운전면허 정지, 취소 처분 보유자

    지원 불가(운전경력증명서 확인)

 

[ 우대사항 ]

 

- 공공기관 및 대학 등 임원 운전 경력자

- 안산 및 서울 등 수도권 정주여

  가능자

* 담당업무

- 임원 차량운전 및 차량관리

- 임원 의전 지원 등

※ 주요이동지 : 서울(차고지)-안산

 

* 근무조건 등

- 고용노동부 <단속적근로자>) 를 통한 복무 관리

- 대상자 경력 및 내부규정에 따른

보수 책정

필수공통자격

사립학교 직원 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남자는 병역필 또는 면제자

 

) 단속적 근로자 : 근로가 간헐적단속적으로 이루어져 휴게시간이나 대기시간이 많은 업무 종사자

단속적 근로자 신고 조건

 

평소의 업무는 한가하지만 기계고장 수리 등 돌발적인 사고발생에 대비하여 대기하는 시간이 많은 업무인 경우

실 근로시간이 대기시간의 반 정도 이하인 업무로서 8시간 이내인 경우

대기시간에 근로자가 자유로이 이용할 수 있는 수면 또는 휴게시설이 확보되어 있는 경우

 

2. 제출서류 및 자료

 

임용지원서(자기소개서 포함) 1(소정양식)

최종학력 졸업 및 성적증명서 각 1

고등학교생활기록부 사본 1

경력증명서 (지원서에 기재된 모든 경력) 1

군경력증명서(대상자에 한함) 1

운전면허증 및 운전경력증명서 사본 각 1

>> 제출서류 중 주민등록번호 전체가 기재된 내역은 뒷자리 삭제 후 제출 요망

 

3. 지원서 접수제출처

 

접수방법 : 우편(마감일시 이내 도착분에 한함), E-mail 또는 방문접수

접 수 처

- 우편 : ()425-805 경기도 안산시 예술대학로 171(고잔동) 서울예술대학교 기획처

- E-mail : donggam22@seoularts.ac.kr (, E-mail 접수 시 제출서류 일체를 스캔하여 첨부)

문 의 처 : 031-412-7422(기획조정실 교직원인사담당)

 

4. 전형일정 및 방법

 

지원서 접수

면접전형

합격자 발표

7/18(목)~7/29(월), 12일간

1: 81주차 예정

2: 별도통보

8월 중순 예정

우편, E-mail 또는 방문접수

(, 우편접수는 마감일 도착분에 한함)

면접대상자 개별통지

(, 면접일은 변경될 수 있음)

개별통지

) 상기 일정은 본 대학의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

 

5. 기타사항

 

심사결과는 개별 통지하며 해당분야의 적격자가 없을 경우 선발하지 않을 수 있음

증빙서류를 제출하지 않은 경력은 인정하지 않으며, 제출서류 미비 및 기재 착오에 대한 책임은 지

    원자에게 있음

각종 제출서류는 원본 제출을 원칙으로 하며, 부득이 사본을 제출할 시에는 원본 대조 후 접수함

제출서류 중 외국어로 발급된 증명서는 한글번역문(본인 날인)을 첨부하여야 함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아니하며, 허위 기재 또는 제출된 서류에 허위가 발견될 경우에는 심사에

    서 제외하며 임용을 취소함(, 수상 증명서, 외국어능력증명서 및 자격증 원본은 지원자 요청 시,

    반환 가능함)

이 공고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은 본 대학 인사규정 및 지침에 따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