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안내

Home입학안내입시정보공지사항

공지사항

입학안내_입시정보_공지사항 게시판 상세보기
제목
[모집요강] 2020 정시 전문학사학위 모집요강 안내
작성일
2019-12-05
작성자
교무처
조회수
4199
첨부파일

 2020 정시 전문학사학위 모집요강을 첨부와 같이 안내하오니 입시 지원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020 정시 주요 전형일정>

 

구분

기간

유의 사항

원서접수

2019. 12. 30() 10:00 ~ 2020. 1. 13() 17:00

인터넷 입학원서 접수 사이트(인터넷 접수만 실시함)

www.uwayapply.com, www.jinhakapply.com

서류심사

기간

장애인

2020. 1. 2()

~ 1. 9()

장애인, 재외국민, 외국인 특별전형 지원자는 서류 심사 후에 인터넷 원서 접수를 하여야 함

   ① 서류심사기간(방문제출) : 2020. 1. 2()~1. 9() 10:00~16:00

       (공휴일에는 접수하지 않음)

   ② 서류심사 결과 발표 : 심사일 익일 개별 발표

   ③ 원서접수 기간 : 2020. 1. 10() 10:00 ~ 1. 13() 17:00

재외국민

외국인

수험번호 확인 및 수험표 출력

2020. 1. 14() 16:00

~ 1. 31()

  1. 수험생 전원은 2020. 1. 14()부터 원서접수사이트 또는 우리대학 홈페이지(수험생 정보서비스)에서 본인의 수험번호를 확인하고 수험표를 필히 출력(재출력 가능)하여야 함

 

  2. 개인 컴퓨터 사정으로 본 대학 홈페이지에서 수험표 출력이 불가할 경우 필히 원서접수 사이트(진학어플라이 또는 유웨이어플라이)에서 출력하여야 함

실기고사 일정 공지

2020. 1. 15() 18:00

  1. 실기고사 일정 공지는 우리대학 홈페이지 [수험생정보서비스]에 게재되는 실기고사 일정(수험생 유의사항)으로 대체함 

 

  2. 수험생은 실기고사 시작일 <2020. 1. 17()> 전에 개인별 실기고사 일정 및 장소를 반드시 사전에 본인이 직접 확인하여 착오가 없도록 하여야 함(전화 확인 불가)

추가제출서류

제출기한

 

(원서접수자 중 해당자에 한함)

2020. 1. 16()

18:00 까지

도착분에 한함

   1. 모든 제출서류는 <등기우편> 또는 우리대학 교무처 입학관리본부를 직접 <방문>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기한 내 미제출 시에는 합격 사정대상에서 제외함

 

  2. 등기우편 접수의 경우 2020. 1. 15() 우체국 소인까지 유효함

 

  3. 추가서류 개별 제출 대상자

20152~ 20202월 졸업(예정)자 중 학교생활기록부의 온라인 자료제공 제외 대상 학교 또는 자료제공 비동의자

20142월 포함 이전 고교 졸업자

검정고시 출신자

외국고등학교 출신자

전문대졸이상 특별전형 지원자

어촌 특별전형 지원자

기회균형 특별전형 지원자

장애인 특별전형 지원자

 

  4. 추가서류 도착 확인

   2020. 1. 21.()부터 원서접수 대행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함(전화 확인 불가)

실기고사 실시

2020. 1. 17()

~ 1. 31()

  1. 실기고사는 우리대학(안산캠퍼스) 또는 안산지역 협력학교에서 실시함

 

  2. 실기고사 당일 수험표와 신분증을 반드시 지참해야 함

신분증 인정 범위

주민등록증(주민등록발급신청확인서도 가능), 운전면허증, 여 권(유효기간 이내), 주민자치센터에서 발급한 사진이 부착된 임시신분증, 청소년증(사진, 주민등록번호, 성명이 명확히 기 재되어 있고 공공기관장이 발행한 것에 한함)

주민등록증 발급 이전자의 신분확인

성명, 생년월일, 사진, 학교장 직인이 있는 카드형 학생증만 인정

 

  3. 1.15() 18:00 ~ 1. 16() 기간에 개인별 수험일정을 반드시 확 인 및 수험표를 출력하여 지정일시에 응시하여야 하며, 수험일정 변경은 일체 불가함

 

  4. 실기(면접) 전형 시 교복 착용 금지

합격자 발표

2020. 2. 4() 18:00

우리대학 홈페이지에서 발표함

합격 여부를 확인할 책임은 지원자 본인에게 있음(전화 확인 불가)

합격자 등록

2020. 2. 6() 09:00

~ 2. 10() 16:00

  1. 합격자는 등록금 납부기간까지 우리대학 홈페이지(수험생정보서비스)에서 합격통지서와 등록금 납부안내서를 교부받아 기간내에 납부하여야 함(납부방법:수험생 본인의 가상계좌로 임금)

 

  2. 납부기간 내에 등록금을 납부하지 않으면 합격이 취소됨

추가합격자 통보

2020. 2. 11()

16:00 이후

추가합격자는 원서작성 시 입력한 본인의 핸드폰(문자메시지)을 통하여 개별 통보 예정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