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Home커뮤니티학내현안

학내현안

커뮤니티_핫뉴스_예대뉴스 게시판 상세보기
제목
서울예술대학교, 휴마시스(주)로 부터 ‘코로나 진단 키트’기부
작성일
2021-06-22
작성자
윤치호
조회수
576
첨부파일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서울예술대학교, 휴마시스(주)로 부터 ‘코로나 진단 키트’기부

 

- 휴마시스(주)로부터 600명 검사 가능한

코로나 자가 진단 검사 키트 전달

권세실 국제교류원장, 김지훈 입학학생처장, 이남식 총장, 휴마시스(주) 임유미 부장, 휴마

<권세실 국제교류원장, 김지훈 입학학생처장, 이남식 총장, 휴마시스(주) 임유미 부장, 휴마시스(주) 김우종 대리, 오창일 경영부총장, 이승건 기획처장, 김영준 인재발굴원장>

 

 서울예술대학교(총장 이남식)는 휴마시스(주)(대표 차정학)부터 22일, 최근 유행 중인 코로나-19(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의 확산 방지를 위해 코로나 자가 진단 검사 키트 2개입 300개 600명 검사 가능한 키트를 기부 받았다.

 

 이번에 전달된 휴마시스 코로나 자가 진단 검사 키트는 집에서 일반인 스스로 검사 가능하며 코로나 감염 여부를 15~20분 내에 검사를 할 수 있는 테스트 기이다. 휴마시스는 경기 군포시에 소재한 의료제품 제조 기업이다. 2000년부터 국내에 의료검사 제품과 진단 시약을 공급하고 있다.

 

 서울예대 이남식 총장을 비롯 휴마시스(주) 임유미 부장에게 이날 기부문화 확산과 동참에 대한 논의와 함께 코로나-19 관련 대응 현황을 공유했다.

  

 휴마시스(주)에 임유미 부장은 예술대학의 특성상 대면 수업을 필히 해야 하는 수업이 많이 있을 텐데“코로나-19를 함께 이겨내자는 뜻을 담아 이번 기부에 동참하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코로나-19의 확산 방지를 위해 보다 더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좌측부터 휴마시스(주) 김우종 대리, 이남식 서울예술대학교 총장

<좌측부터 휴마시스(주) 김우종 대리, 이남식 서울예술대학교 총장>

 

 이에 이남식 총장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기부해 주어서 감사하다”라는 뜻을 전했으며 코로나-19 극복해서 다가올 개교 60주년을 더욱 높은 곳으로 비상할 도약의 해로 만들어갈 계획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