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생활

Home대학생활규정집/의견수렴규정 제·개정 의견수렴

규정 제·개정 의견수렴

개설취지 및 의견수렴

우리 대학 학칙 및 규정류 제·개정과 관련하여 구성원(교직원, 학생) 및 외부 이해관계자(동문, 학부모, 산업체 등)의 의견수렴을 위한 공간입니다.

개별 규정의 제·개정 의견수렴과 관련하여 궁금한 사항은 해당부서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기타 규정 제·개정 문의 : 기획처, 031-412-7204]

대학생활_규정집/의견수렴_규정 제·개정 의견수렴 게시판 상세보기
제목
학사운영 관련 규정류(전임교원책임시수에관한내규,수업운영규정, 강의료지시행세칙, 학사시행세칙 등) 제개정안에 대한 의
작성일
2021-04-16
작성자
박윤주
조회수
121
첨부파일

1. 위와 관련 근거에 의거하여 규정류 개정안에 대한 우리대학 구성원들의 사전 의견을 수렴하고자 안내하오니 의견이 있을 경우 교무처(학사운영팀)로 기한내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관련 규정

연번

규정명

개정여부

개정 사유 및 내용

1

전임교원책임시수에관한내규

제정

붙임1 참조

2

수업운영규정

개정

붙임2 참조

3

강의료지급시행세칙

개정

붙임3 참조

4

학사시행세칙

개정

붙임4 참조

5

학사학위전공심화과정운영규정

개정

붙임5 참조

. 의견 제출방법 : [붙임1]~[붙임5]개정 내용 검토[붙임6] 검토의견서 작성전자문서 또는 교무처 E-mail(candy2558@seoularts.ac.kr, 박윤주)로 제출

. 제출기한 : 2021. 4. 23.() 16:00 까지

동 학사운영 관련 규정 개정안 및 검토의견서(양식)는 우리대학 <행정포탈-게시판-규정류 제개정 의견수렴> <대학 홈페이지-대학생활-규정집/의견수렴-규정 제개정 의견수렴>에서도 확인할 수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