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생활

Home대학생활규정집/의견수렴규정 제·개정 의견수렴

규정 제·개정 의견수렴

개설취지 및 의견수렴

우리 대학 학칙 및 규정류 제·개정과 관련하여 구성원(교직원, 학생) 및 외부 이해관계자(동문, 학부모, 산업체 등)의 의견수렴을 위한 공간입니다.

개별 규정의 제·개정 의견수렴과 관련하여 궁금한 사항은 해당부서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기타 규정 제·개정 문의 : 기획처, 031-412-7204]

대학생활_규정집/의견수렴_규정 제·개정 의견수렴 게시판 상세보기
제목
규정류(업무분장규정 외) 개정안에 대한 의견수렴 안내
작성일
2021-07-27
작성자
이소영
조회수
67
첨부파일

 

원격수업 지원 관련 규정류 개정안에 대한 우리 대학 구성원들의 의견을 사전 수렴하고자 안내하오니, 의견이 있을 경우 기획처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개정 규정 : 업무분장규정, 위임전결규정, 원격수업운영규정

 

2. 개정 사유 및 내용 : [붙임1] 참조

 

3. 의견 제출방법 : [붙임2] 작성 후 공문 또는 이메일(donggam22@seoularts.ac.kr, 이소영

/ 내선 204) 제출

 

4. 제출 기한 : 2021.08.02(), 16:00 까지

 

붙임 1. 개정 입안서 및 신구대조표 각 1

          2. 검토 의견서(서식)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