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숙사 소개
- 연연생활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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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학의 교육시설 여건을 개선하기 위해 민간자본 유치를 통한 대학기숙사 건립사업을 성공리에 추진하여, 신개념의 캠퍼스 주거환경 조성이라는 기치로 최첨단 주거시설 및 편의시설을 갖춘 새로운 대학기숙사 모델을 구축하였습니다.
연연생활관은 교육제일주의를 기치로 모든 것을 학생들의 입장이 되어 생각하고 미래를 준비할 수 있도록 생활공간으로서의 모든 가치를 담고자 노력하였습니다. 연연생활관은 학생들의 입장에서는 일상의 생활, 학습, 교류의 장으로, 부모의 입장에서는 소중한 자녀들이 안전하고 안정되게 생활할 수 있는 울타리로서, 대학의 입장에서는 서울예술대학의 브랜드 가치와 경쟁력을 강화할 수 있는 공간으로서 모든 일의 중심에는 학생들의 생활이 있습니다.
- 시설 및 현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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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분, 건물명, 규모 및 실수, 수용인원에 대해 표시 구분 건물명 규모 실수 수용인원 여자A동지하1층
지상8층2인실 125
1인실 2(장애인실)252명남자B동지하1층
지상8층2인실 125
1인실 2(장애인실)252명공용지하1층
지상8층행정/관리실
부대편의시설252명(비고)휘트니스센터,세탁실,편의점,스넥코너등계총 254실504명- 주요건축 설비현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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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최첨단 보안경비 시스템
- 냉장고
- 카드키 출입시스템
- 전층 스프링클러 설치
- 초절전온수코일 패널(바닥설치) 히팅:겨울철 쾌적한 난방 설계
- 초고속 유선 인터넷망 설치
- 최첨단 EHP 냉난방 시스템 : 여름철 적정 실내온도 유지
- 친환경 건축 내외장재 설치
- 최고급 가구의 책상/침대/의자 등
- 층별 휴게실 등
- 객실 소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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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인실 (장애우실)
2인실
생활 안내
- 생활 수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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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폐문 개 문 폐 문 AM. 06:00 AM. 24:00 (단, 1층 출입문은 24시간 개방)
- 출입카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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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출입카드는 항상 휴대하여야 한다.
- 출입카드 분실 또는 훼손 시 행정실에 즉시 신고하여 재발급받도록 한다.
- 재발급 비용은 본인이 부담한다.(재발급료 : 10,000원)
- 타인에게 대여 또는 양도할 수 없으며 퇴사시에는 반드시 반납한다.
- 학생증 분실시에는 임시카드를 1회에 한하여 무상대여 한다.
- 외부인 출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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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외부인의 객실 출입은 일절 금한다.(동반 출입 포함)
- 보안데스크 및 행정실에 사전 요청시 방문증을 패용하고 출입할 수 있다. (부모, 관내 작업자 등)정기 및 수시점검
- 생활관에 거주하는 모든 사생을 대상으로 월 1회 이상 호실 정기점검 및 수시점검을 실시할 수 있다.
- 점검내용 : 인원점검, 본인확인, 청소상태 및 시설물 파손상태 점검, 기타 지시사항 전달 및 이행 여부
- 객실방문시에는 사전 홈페이지 공지 및 구내방송을 실시하도록 하며, 초인종을 누른후 출입문을 개문하도록 한다.
- 시설 및 비품 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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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사생은 시설물 고장 및 파손상태를 발견했을 경우, 즉시 현관보안데스크(인터폰, 362-5119)나 행정실 (362-5111~4)에 신고한다.
- 공동시설 및 비품을 개인과실로 파손하였을 경우에는 물품별 금액기준에 따라 이를 변상한다.
- 호실의 시설, 비품의 파손한 자가 불분명할 때에는 해당 호실 입자주 전원이 공동 변상해야 함.
- 퇴사시는 개인물품 이사 및 호실청소를 완료한 후에 행정실에 방문하여 사감선생님과 퇴실점검을 실시한다.
- 관내 시설물 및 기물에 허가되지 않은 장치 등의 설치, 부착 금지(못질, 낙서, 스티커 부착 등)
- 호실에서 외부로 나갈경우에는 냉,난방기 전원과 전등은 반드시 끄고 퇴실한다